오아시스시티 크립토몬스터 바이빗 거래소와 전략적 업무협약

오아시스시티 프로젝트팀은 이번 협약을 통해 바이빗 거래소의 네트워크와 함께 더 많은 대중들에게 크립토 몬스터를 선보일 기회를 얻음으로써 암호 화폐 시장에서의 가치 및 인지도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.

가상화폐 관련 최초 게임인 크립토 몬스터를 간략하게 설명하자면, 크립토 행성에 서식하는 가상화폐 대표 몬스터라는 설정으로 게임 플레이어가 사냥하거나 수집하여 진화를 시켜 그 몬스터의 가치를 가상화폐로 교환하여, 오아시스 시티의 블록체인 시스템과 크립토 몬스터의 독자적인 커뮤니티를 이용하여 거래를 할 수 있다. 바이빗 거래소는 크립토 몬스터의 다양한 가치를 환산 할 수 있는 중요한 교두보가 될 전망이다.

바이빗 거래소 관계자는 오아시스 시티 프로젝트의 검증된 기술력과 전문성 그리고 풍부한 경험을 통하여 암호 화폐 시장에 새로운 활력이 될 것임을 확신하며, 많은 대중들에게 신뢰를 바탕으로 국내 뿐 만아니라 세계에서 최정상이 되기 위해 오아시스 시티와 함께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.

오아시스 시티 옥재윤 대표의 말에 따르면 바이빗 거래소와 업무협약을 맺음으로써 마케팅적으로 대중들에게 다양하고 많은 채널을 통해 다가갈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 한다고 의견을 밝혔다. 출시 예정인 크립토 몬스터 게임을 통해 그 동안 낯설고 어렵게만 느끼던 블록체인 기술과 가상화폐 시장의 이미지 재고 및 대중들의 시선을 변화시켜 게임이라는 친숙하고도 중독성 강한 매개체를 통해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.

2019-05-17T14:52:19+00:00